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반건설, 한라산 품은 아파트'위파크 제주' 주목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 서제주·동제주 더블 생활권,오등봉공원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제주 내 최고 입지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약76만㎡오등봉공원 내 1,401가구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

호반건설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등봉공원 내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 ‘위파크 제주’를 분양 중이다.


위파크 제주는 지하 3층에서 지상15층, 28개동, 총1,401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84~197㎡로 중대형 위주로 구성되었으며, 제주도 최대 규모의 대단지다. 단지별로는▲1단지686가구 ▲2단지715가구다.

호반건설, 한라산 품은 아파트'위파크 제주' 주목 [위파크 제주 조감도]
AD

위파크 제주는 서제주와 동제주의 더블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제주도청과 제주정부청사 등 공공기관이 있으며,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단지와 2단지 사이에는 한라도서관, 아트센터 및 복합문화시설(예정)이 연접해있어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교통환경 역시 뛰어나다. 연북로와 오남로 등을 통해 제주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제주국제공항 접근성도 우수하다.


위파크 제주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도시공원 및 녹지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원 부지 중 70%는 공원으로 조성하고, 30%는 민간 사업자가 아파트 등으로 개발할 수 있다.


위파크 제주는 축구장 106배 크기의 약 76만㎡ 부지에 생태 휴식공간과 공원을 품은 ‘공세권’ 아파트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맞통풍 구조의 4베이 판상형평면 설계(타입별 상이)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이 단지는 전 세대 유리난간과 오픈형 발코니(일부 타입)를 적용해 개방감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오등봉공원, 한라산, 오션뷰 등의 조망도 가능하다.


위파크 제주는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보행 안전성을 높였으며 어린이를 위한 통학버스 정류장을 마련했다. 단지 내 어린이집도 들어설 예정이다.



위파크 제주의 견본주택은 제주시 오라이동 일원에 마련되어 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