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데이터라이즈·R6B, 日 사가와 로지스틱스 코리아와 ‘일본에서 쇼핑몰 성공하기’ 웨비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0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일본 쇼핑몰 성공전략 소개 웨비나
자사몰, CRM, 물류 노하우 집중 탐구

데이터라이즈(Datarize)는 오는 21일 일본의 대표 물류 기업 SG 홀딩스의 한국법인 ‘사가와 로지스틱스 코리아(SAGAWA Logistics Korea)’와 쇼피파이(Shopify) 기반 전자상거래 구축 전문 에이전시 'R6B'와 함께 '일본에서 쇼핑몰 성공하기'라는 주제로 공동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데이터라이즈·R6B, 日 사가와 로지스틱스 코리아와 ‘일본에서 쇼핑몰 성공하기’ 웨비나
AD

이번 웨비나는 일본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한국 이커머스 기업들에게 일본 현지 전문가들의 실무적인 정보와 성공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데이터라이즈는 신속하고 강력한 배송 네트워크를 갖춘 SG 홀딩스의 한국법인과 월 매출 3억 엔 이상의 대형 프로젝트 경험을 지닌 R6B와 함께 일본 내 쇼핑몰 운영 관련 최신 트렌드, 고객 관계 관리(CRM), 물류 전략 등을 공유할 계획이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R6B의 사카타 유우키 세일즈 매니저가 쇼피파이를 활용한 새로운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와 일본 내 최신 쇼피파이 트렌드를 소개한다. 일본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구축 방안도 다룰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사가와 로지스틱스 코리아의 최철은 영업부 부장이 한일 간 물류 프로세스의 차이를 설명하며 일본 진출 시 유의해야 할 사항을 공유한다. 한국 기업의 일본 진출을 지원하는 다양한 물류 서비스도 소개하며, 물류 문제 해결 방안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데이터라이즈의 이기주 비즈니스 오퍼레이션 매니저가 자사몰 구축을 통한 일본 시장 진출과 CRM의 중요성에 대해 발표한다. 일본에서 CRM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와 이를 통해 성공한 실제 고객사 사례를 공유하여 CRM 전략이 일본 소비자와의 장기적인 관계 형성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온라인으로 열릴 예정이다. 사전 신청 시 질문을 접수할 수 있으며, Q&A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일본 시장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웨비나 후에는 해당 기업과의 미팅 기회를 제공하여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기회도 제공된다.



데이터라이즈 관계자는 “일본 시장에 관심 있는 많은 기업이 현지에서 성공하기 위한 핵심 전략을 파악하고,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유교 기자 562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