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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시사회서비스원은 지난 7일 오후 본원 임직원과 소속 시설 기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선포식에서 임직원 및 시설 기관장들은 고객서비스 헌장을 낭독하고, 실천을 다짐했다.
고객서비스 헌장은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이 되기 위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투명하고 공정한 서비스, 고객 의견 적극 반영, 개인정보 보호 등 4가지 원칙을 담고 있다.
김대삼 광주사회서비스원장은 선포식에서 “고객서비스 헌장은 광주사회서비스원이 시민들께 약속하는 중요한 원칙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신뢰하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성실히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것이다”며 “시민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임직원 및 기관장들이 힘을 합쳐 나가자”고 당부했다.
호남취재본부 강성수 기자 soosta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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