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iM뱅크, 앱 신규고객 선착순 3000명에 영화티켓·음료세트 제공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역 고객 이디아 매장 방문
선착순 3000명에 커피 3잔

iM뱅크(아이엠뱅크·은행장 황병우)는 9월 한달 전국 고객 및 대구·경북 지역민을 위한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연휴 기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영화와 식음료 이벤트로 눈길을 끄는데, 먼저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달 간 iM뱅크(아이엠뱅크) 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CGV 영화 티켓과 팝콘 음료 세트를 전원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로 더욱 많은 고객과 만난다.

iM뱅크, 앱 신규고객 선착순 3000명에 영화티켓·음료세트 제공 iM뱅크 이벤트 홍보물
AD

iM뱅크(아이엠뱅크) 앱 최초 로그인 후 CGV 앱내 이벤트에 참여하면 쿠폰을 수령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00명에게 증정된다. 전국 CGV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CGV 영화관람권(2D) 1매와 스몰세트(팝콘(M)+음료(M))가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CGV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뱅크(아이엠뱅크) 담당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베테랑2’ 등 흥행 기대작이 개봉이 이어지는 가운데 iM뱅크(아이엠뱅크) 고객을 위해 마련한 추석 특집 이벤트”라고 설명하면서 “전국 고객 누구나 iM뱅크(아이엠뱅크) 신규 고객이면 선착순 응모해 수령할 수 있으니 서둘러 주시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대구·경북 지역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추석을 맞아 대구·경북을 찾는 지역고객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iM뱅크(아이엠뱅크) 신규고객이 대구경북 이디아 매장에 비치된 홍보물에서 QR코드를 촬영하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대구경북 240여개 이디야 커피 매장에서 실시되며 iM뱅크(아이엠뱅크) 최초 로그인 고객이 매장에 부착된 포스터, 와블러 등에 게재된 QR코드를 촬영하면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L) 3잔 쿠폰이 즉시 제공된다.


iM뱅크, 앱 신규고객 선착순 3000명에 영화티켓·음료세트 제공 대구시 수성구 iM뱅크 본점

iM뱅크(아이엠뱅크) 관계자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과 만나고 있는 iM뱅크(아이엠뱅크)는 추석을 맞이하여 영화, 식음료 등 연휴기간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세심한 양질의 금융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 편의를 제고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