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대-부산사상구청, ‘승학산 임도·생태습지 조성’ 업무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4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교육·안전·생태 활용 공간, 안전한 산림복지 조성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 부산 사상구청(구청장 조병길)과 ‘승학산 임도·생태습지 조성’ 업무협약을 맺었다.


지난달 30일 사상구청에서 열린 협약식엔 이 총장과 조 구청장, 동아대 이성호 디자인환경대학장, 권태정 건설관리본부장, 사상구청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부산 사상구 엄궁동 승학산 일대 임도(林道, 임산물을 나르거나 삼림의 관리를 위해 만든 도로)와 생태습지 조성·관리를 위한 것이다.


두 기관은 승학산 임도·생태습지를 조성하고 관학 협력으로 교육·안전·생태 활용 공간 마련, 안전한 산림복지 공간 조성을 위해 협력키로 했다.



이 총장은 “이번 협약으로 조성되는 승학산 임도와 생태습지는 사상구민에게 새로운 산림레포츠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고 동아대 구성원에게는 자연생태 학습과 연구의 장이 될 것이다”며 “두 기관의 축적된 경험을 공유하고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동아대와 부산 사상구청이 긴밀한 교류 협력을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대-부산사상구청, ‘승학산 임도·생태습지 조성’ 업무협약 동아대가 부산 사상구청과 승학산 임도와 생태습지 조성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AD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