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농·특산물 최대 30% 할인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추석 명절을 맞아 화순 팜에서 '추석맞이 달달한' 이벤트를 오는 26일부터 9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할인 이벤트, 댓글 이벤트, 구매 후기 이벤트로 구성된다.
할인 이벤트로 화순 팜 회원에게 전 상품 20% 할인 쿠폰(최대 5만 원)과 10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신규 회원에게는 2천원 할인 쿠폰(1천 명)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추석맞이 달달한 소원 댓글 작성(10명)하거나 화순 팜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정성스러운 구매 후기(10명)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화순 팜 적립금 2만원을 지급한다.
화순 팜은 선물 세트(한우, 장어, 표고버섯, 참기름 등)부터 전통 약과 등 다양한 추석 기획전 상품을 준비했으며, 고객들의 명절 선물 부담을 낮추기 위해 최대 30%까지 할인을 결정했다.
지금 뜨는 뉴스
구현진 화순군 농촌활력과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화순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달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김우관 기자 woogwan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