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16일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노브랜드 버거는 닭가슴살이 들어간 샐러드 2종을 출시하고, 샘표는 고단백면으로 구성된 '샘표 비빔면 세트'를 선보입니다. 웅진식품은 블렌딩티 '티즐'의 1.5L를 판매합니다. 미쏘와 코닥어패럴은 가을 컬렉션으로 각각 '고 웨스턴'과 '모노크럼 컬렉션'을 선뵀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닭가슴살 샐러드 2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노브랜드 버거는 ‘닭가슴살&두부 샐러드 빅’, ‘닭가슴살 샐러드’ 등 2종을 출시했다. 기존 스테디셀러인 ‘치킨시저 샐러드’는 리뉴얼했다. 닭가슴살&두부 샐러드 빅은 담백한 닭가슴살과 포슬포슬한 두부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가 특징으로 풍성한 야채로 든든하게 즐기는 빅 사이즈 샐러드다. 단백질,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 영양은 높고 열량은 낮아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닭가슴살 샐러드는 고단백 닭가슴살과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로 클래식한 맛과 구성으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치킨시저 샐러드는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에 닭가슴살을 고소하게 튀긴 치킨 텐더가 올라가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한끼 샐러드다.
샘표, 비빔장과 고단백면으로 구성한 ‘샘표 비빔면 세트’ 제안
샘표가 시원한 동치미 국물로 맛을 낸 비빔장과 면요리를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고단백면으로 구성한 ‘샘표 비빔면 세트’를 선보였다. 샘표 비빔장은 국산 무와 대파, 생강 등 100% 국산 채소로 담근 동치미 국물로 시원하고 개운한 맛을 제대로 살린 제품이다. 달고 짠 자극적인 맛 대신 콩을 발효해 얻은 자연스러운 감칠맛을 더해 여름철 입맛 돋우는 요리에 제격이다. 고추와 양파, 마늘 등을 황금 비율로 듬뿍 갈아 넣어 비빔장만 준비하면 추가 양념 없이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고단백면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을 100% 충족한다. 1인분(100g)당 19g의 단백질이 들어 있어 비빔면 등 다양한 면요리를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 1.5L 용량 선보여
웅진식품이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 1.5L를 판매한다. 티즐은 다양한 찻잎과 과일, 허브를 혼합한 블렌딩티 브랜드다. 티마스터가 직접 엄선한 좋은 품질의 고급 찻잎을 사용했으며, 풍부한 찻잎의 맛과 리얼과즙의 상큼 달콤한 맛을 함께 담아냈다. 1.5L 대용량 티즐은 가정이나 직장에 박스 단위로 티즐을 구매하는 소비자들과 소매점에서 여러 병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인기 플레이버인 ‘피치 우롱티’와 지난 3월 새롭게 출시된 ‘딸기 루이보스’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치 우롱티는 달콤한 복숭아와 깊고 그윽한 풍미의 우롱차 그리고 아쌈홍차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딸기 루이보스는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에 루이보스와 아쌈홍차의 향긋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당류를 첨가하지 않고 제로 칼로리로 제조돼 블렌딩티의 기분 좋은 상큼함을 더욱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미쏘, ‘고 웨스턴’ 컬렉션 출시
미쏘(MIXXO)가 2024년 가을 겨울(FW) 시즌 첫 컬렉션으로 1990년대 웨스턴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고 웨스턴(GO WESTERN)’을 공개했다. 고 웨스턴 컬렉션은 아메리칸 웨스턴룩에서 영감을 받아 미쏘만의 감각으로 완성됐다. 강렬하면서도 여유로운 카우걸과 자유분방한 보헤미안의 미학을 혼합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점이 특징이다. 프릴 탑과 프릴 원피스, 레이스업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스커트 등 총 10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그 중 웨스턴 테마에서 빠질 수 없는 데님이 주력 아이템이다.
코닥어패럴, 가을 신제품 '모노크롬 컬렉션' 선봬
코닥어패럴이 2024 가을 신제품 ‘모노크롬 컬렉션’을 출시한다. 테마는 ‘클래식의 재발견(Rediscover the Classic)’이다. 코닥(KODAK)의 아카이브인 시그니처 필름에서 영감을 받아 가장 기본이면서도 코닥 본연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감도를 지닌 경량 자켓 아이템을 주력으로 맨투맨, 후드, 스커트, 조거 팬츠 등 의류부터 모자, 숄더백 등 용품까지 구성된다. 주력 제품인 ‘모노크롬 웜업 자켓’은 코닥을 상징하는 코닥 프로페셔널 로고와 심볼을 원톤 포인트로 한 스텐넥 자켓이다. 방풍, 발수 기능과 밑단 스트링 디테일이 야외 활동에 유용하다. ‘모노크롬 서플렉스 카라 자켓’은 워크웨어 디자인의 실용성을 담아 완성한 경량의 레귤러 핏 자켓이다. 서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면처럼 부드럽고 땀 흡수력과 통기성이 우수해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