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까지 하계 세일 페스타
교원투어 여행이지, 에듀플러스
노랑풍선, 여행상담소 등
여행·레저 업계에서 8일 전하는 새로운 소식과 신상품 등을 소개합니다. 휘닉스 파크는 막바지 여름 휴가족을 겨냥해 9만9000원부터 즐길 수 있는 숙박·액티비티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겨울방학 영어 수업과 관광 프로그램을 병행하는 동남아시아 상품을 강화합니다. 노랑풍선은 롯데면세점과 오프라인 여행상담소를 운영하며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합니다.
휘닉스 파크, 하계 세일 페스타
휘닉스 파크는 오는 19일까지 하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인 가족 기준 9만9000원부터 가격대를 형성했고, 스카이 리조트 객실과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3인권, 단지 내 프리미엄 사우나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는 동일 가격에 워터파크 이용권 대신 3인(성인2, 소인1) 온도 레스토랑 조식 뷔페 선택이 가능한 스테이 상품도 선보인다. 해당 기간 구매한 상품의 이용 기간은 다음 달 13일까지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교육여행 '에듀 플러스' 신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여행에 교육을 접목한 에듀 플러스 카테고리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겨울방학을 활용해 자녀의 영어 실력을 키워줄 수 있는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 캠프 3·4주'가 있다. 현지에서 3주 또는 4주간 머물면서 영어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국인 인솔 교사가 출발부터 귀국 시까지 전 일정 학생들과 함께 지내면서 안전과 학습 관리를 맡는다. 4주 일정은 오는 12월29일 출발하며, 3주 일정은 내년 1월5일 출발할 예정이다. 쿠알라룸푸르 시내 언어 교육기관인 더 랭귀지하우스에서 제공하는 GEP(General English Program)를 통해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고 쿠알라룸푸르 4성급 호텔인 머큐어 쿠알라룸푸르 쇼 퍼레이드에 숙박한다. 호텔 조식을 포함해 매 끼니 식사와 간식이 제공된다. 전용 스쿨버스를 통해 안전하게 어학원과 숙소를 오갈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필리핀 클락에서 열리는 '클락 영어 캠프'와 세부에서 진행되는 '에듀톡 잉글리시 아카데미·해양 레포츠 체험'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4주 일정은 오는 12월29일, 3주 일정은 내년 1월 5일 출발한다. 이 밖에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여행 패키지 '쿠알라룸푸르 3주 살기'도 있다. 이 상품은 오는 10월6일 출발한다.
노랑풍선, 롯데면세점과 '여행상담소' 운영
노랑풍선은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여행상담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이틀간 선보이는 여행상담소에서는 일본, 중국, 유럽, 미국, 동남아, 중남미, 오세아니아 등 다양한 여행 상품에 대한 전문 상담원의 상세한 안내를 제공한다. 상품당 최대 30만 원 할인, 공항 라운지 쿠폰, 화과자, 마사지 업그레이드, 객실별 와인 등 지역별 여행 특가와 다양한 특전도 마련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