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로서 포착된 헬멧 안쓴 경찰 '시끌'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찰이 솔선수범을 보여야지"…누리꾼 비판

도로서 포착된 헬멧 안쓴 경찰 '시끌' 한 경찰이 헬멧을 착용하지 않은 채 오토바이를 운전하고 있다. [사진출처=보배드림 캡처]
AD

경찰이 도로에서 헬멧을 착용하지 않은 채 오토바이를 운전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달 3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서울 시내 한 도로에서 헬멧을 미착용한 경찰관이 경찰 오토바이를 운전하는 뒷모습이 공개됐다.


작성자는 "불법 튜닝 오토바이를 압수해가는 장면이라는 댓글이 많았다"면서 "자세히 보면 명백히 경찰 표기가 되어 있는 오토바이"라고 설명했다.


도로서 포착된 헬멧 안쓴 경찰 '시끌' 한 경찰이 헬멧을 착용하지 않은 채 오토바이를 운전하고 있다. [영상출처=보배드림 캡처]

이에 대해 한 누리꾼은 "경찰이 솔선수범을 보여야 하는데 아쉽다"고 비판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교통경찰은 흰색제복인데 사진의 경찰은 일반 경찰 제복"이라면서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그냥 끌고 가는 것 같다"고 옹호했다.



이 밖에도 "저런 경찰이 벌금 먹이는 거야?", "경찰은 법 안 지켜도 되나", "저거 어디에 신고해야 하죠?", "사정이 뭔진 몰라도 일단 잘못은 맞지 않나"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해당 영상의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서지영 인턴기자 zo2zo2zo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