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민선 8기 3년차 첫날...이필형 동대문구청장 커피 나눠주며 직원 격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1일 출근길 직원에 커피 나누어주고 이해충돌방지법, 부정청탁금지법 안내문 배부 부패근절 청렴행정 다짐...오후 삼육서울병원 방문한 이 구청장 “구민 건강위해 힘써주길” 의료진 격려

민선 8기 3년차 첫날...이필형 동대문구청장 커피 나눠주며 직원 격려 직원들 커피 나누어주는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AD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2024년도 하반기 첫 날인 1일 아침 구청 앞 광장에 푸드트럭을 마련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직접 간식과 음료를 나눠주며 민선 8기 2년간 ‘쾌적하고 안전한 동대문구’ 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준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직원들은 남은 임기동안 동대문구를 위해 더 열심히 뛰어달라는 의미에서 이 구청장에게 등산화를 전달했다.


구는 이날 간식과 함께 ▲한눈에 보는 이해충돌방지법 ▲부정청탁금지법 ▲갑질 예방 및 신고방법이 담긴 ‘청렴 안내문’을 배부하며,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에 힘써줄 것을 당부하는 ‘청렴 캠페인’을 펼치기도 했다.


특히 구청장을 포함한 직원들은 청렴 의지가 담긴 피켓을 들고 ‘청렴, 동대문!’을 외치며 부패근절 및 청렴행정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지난 2년간 열과 성을 다해준 직원들 덕분에 동대문구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쾌적하고 안전하고 투명한 동대문구를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민선 8기 3년차 첫날...이필형 동대문구청장 커피 나눠주며 직원 격려 청렴 다짐 캠페인

한편 이날 오후 이 구청장은 삼육서울병원(동대문구 망우로82)을 방문해 의료진을 격려하며 어려운 환경이지만 구민 건강을 위해 힘써줄 것을 요청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