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늘의신상]노브랜드 버거, 단품 2900원 '사천불짜장' 外

시계아이콘01분 06초 소요
뉴스듣기 글자크기

더카페, 여름 메뉴로 과일주스 2종
푸디버디, '미역국 초록쌀라면' 출시

11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춰줄 가성비 신메뉴 '사천불짜장'을 선보였고, 이랜드이츠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는 여름맞이 신메뉴로 수박 주스와 파인애플 주스를 새롭게 내놨습니다.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는 미역국에 국산쌀 건면을 활용한 '미역국 초록쌀라면'을 출시했습니다.




단품 버거가 2000원대… '극강의 가성비'
[오늘의신상]노브랜드 버거, 단품 2900원 '사천불짜장' 外
AD

노브랜드 버거는 가성비 신메뉴로 '사천불짜장'을 출시했다. 사천불짜장은 직화 패티, 양상추, 양파에 신세계푸드가 개발한 불짜장소스, 고추맛 기름, 고추가루 등으로 매콤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슬로건 'Why pay more? It's good enough(왜 더 내? 이걸로 충분해)'에 맞춰 가성비를 느낄 수 있도록 단품 2900원, 세트 4900원의 가격으로 출시됐다. 노브랜드 버거는 사천불짜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NBB앱을 통해 사천불짜장, 짜장버거, 짜계치버거 등 '짜장버거' 세트 중 1종을 구입한 고객에게 팝콘만두를 증정한다.



수박·파인애플로 만든 진짜 과일 주스
[오늘의신상]노브랜드 버거, 단품 2900원 '사천불짜장' 外

이랜드이츠의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THE CAFFE)'는 여름맞이 신메뉴로 과일주스 2종을 출시했다. 진짜 과일 주스를 의미하는 '주스 오버 주스'(JUICE OVER JUICE)를 주제로, 대표적인 여름 과일인 수박과 파인애플을 활용했다. 더카페의 여름 신메뉴 2종은 과일을 갈아 만들어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박 주스는 국내산 수박을 갈아 만들어 시원한 여름의 맛을 살렸으며, 파인애플 주스는 열대과일의 풍미를 더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더카페의 신메뉴 2종은 11일부터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트륨 함량 낮춘 어린이 전용 라면
[오늘의신상]노브랜드 버거, 단품 2900원 '사천불짜장' 外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는 미역국에 국산쌀 건면을 사용한 '미역국 초록쌀라면'을 출시했다. 미역국 초록쌀라면은 국내산 닭고기와 소고기를 우린 고기 육수에 국산 미역과 마늘을 더한 어린이 전용 라면 제품이다. 봉지와 컵,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미역을 손질해 어린이가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넣었으며, 마늘과 참기름 등으로 감칠맛을 살렸다. 나트륨 함량도 3단계로 낮췄다. 컵의 나트륨 함량은 1060㎎, 봉지의 나트륨 함량은 1150㎎으로, 국물형 국수의 나트륨 평균 함량(1640㎎) 대비 각각 35%, 29% 낮다. 면은 국산 쌀을 최대 20% 넣고 반죽한 뒤 튀기지 않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두께도 1㎜로 아이들이 먹기에 부담이 없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