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뮤직 프레임X지용킴' 스페셜 에디션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패션 브랜드 협업해 한정판 제품 출시

삼성전자가 패션 브랜드 '지용킴(JiyongKim)'과 협업한 '뮤직 프레임 X 지용킴' 스페셜 에디션을 3일 출시한다.


삼성전자, '뮤직 프레임X지용킴' 스페셜 에디션 선봬 삼성전자 모델이 패션 브랜드 '지용킴'과 협업한 '뮤직 프레임 X 지용킴' 스페셜 에디션을 소개하고 있다. / [사진제공=삼성전자]
AD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등에서 수상하며 디자인을 인정받은 뮤직 프레임에 빛바랜 옷을 역설적으로 풀어내 의류 디자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김지용 디자이너의 협업을 더해 탄생했다.


이 제품은 햇빛에 원단을 그을려 탈색하는 지용킴 브랜드의 '선 블리치(Sun-Bleach)' 기법으로 제작한 패브릭 소재의 아트 패널을 적용했다. 선 블리치는 약품을 쓰지 않고 햇빛, 습도 등 자연 요소를 활용해 만드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제작된 아트 패널의 패턴은 각각 달라 고유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별도 패키지와 출시되는 '뮤직 프레임 X 지용킴' 스페셜 에디션 가격은 69만9000원이다. 한정판 거래 플랫폼인 크림(KREAM)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뮤직 프레임은 아트 패널을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액자형 스피커이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탑재한 2.0 채널 스테레오, 3방향 스피커에서 나오는 120와트 출력의 강력한 사운드를 갖췄다.




김평화 기자 peac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