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온, 우수 소상공인과 '상생 라이브 방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8일 오전 11시, '상생 뷰티 페스타'

롯데온이 우수 소상공인들과 손잡고 '상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온은 부천산업진흥원과 함께 오는 28일 오전 11시 '상생 뷰티 페스타'를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부천산업진흥원의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에서 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3개 기업의 뷰티 상품을 소개한다. 방송 중에는 최대 80% 할인, 방송 참여 및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우수 소상공인과 '상생 라이브 방송'
AD

롯데온은 전국 중소상공인들과의 동반성장에 힘써왔다. 2021년부터 70여개의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약 1만개 우수 중소상공인을 발굴해 롯데온 입점을 도왔다. 더불어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80여개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기획전 노출, 콘텐츠 제작 등 실질적으로 함께 성장하기 위한 지원 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지난해 12월부터 '부천산업진흥원'과 함께 진행한 부천시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6개월간 우수한 성과를 낸 샤인버드, 세리화장품, 도우엔 등 3개 중소기업을 선정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는 각 기업 담당자가 참여해 직접 상품을 소개하고,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방송 중 사용 가능한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각 상품을 모두 무료로 배송해주며, 브랜드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정주 롯데온 셀러커뮤니케이션팀장은 "롯데온이 고물가, 고금리 등 어려운 환경에서도 우수한 중소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부천시 우수 기업의 제품을 널리 알리고자 ‘상생 뷰티 페스타’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