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루만보하루천자]"함께 걸으며 아픈 아이 도와요"…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맥도날드가 어린이 복지재단에 참가비 전액을 기부하는 '2024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하루만보하루천자]"함께 걸으며 아픈 아이 도와요"…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개최
AD


행사는 오는 26일 서울 마포구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은 RMHC(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 Kore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총 3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RMHC Korea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개인 및 가족(최대 5명) 단위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만 18세 미만 참가자는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가족 참가 신청'으로 접수해야 한다.


만 5세 이상 건강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아동 3만원, 성인 5만원이다. 행사 참가비는 RMHC 하우스 건립 및 환아 가족 지원 사업을 위해 전액 RMHC 재단에 기부되며 참가자 대상 기부금 영수증이 발행된다.


1974년 시작된 RHMC는 전 세계 62개국에서 각국의 실정에 맞는 어린이복지사업을 실시하는 글로벌 비영리법인이다. '함께 만드는 특별한 기적'이라는 슬로건 아래 어린이들이 필요한 지원을 자신이 속한 지역에서 즉각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둔다. 어린이병원학교 교육지원, 장기입원 환아 학교 복귀 지원, 가족기능 강화 지원, 저소득 중증장애아동 치과 진료 지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참가자에게는 행사 공식 티셔츠와 모자, 양말 등 행사 당일 착용해야 하는 유니폼과 맥도날드 메뉴 교환권이 포함된 사전 기념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 미니 파우치와 키링, 완주 메달 등 푸짐한 기념품을 비롯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포토존 및 이벤트를 마련된다.


한국맥도날드의 주요 파트너사인 가농바이오와 델몬트, 매일유업, 빔보QSR 코리아, 신세계푸드, 오뚜기, 존쿡 델리미트, 코리아후드써비스, 코카-콜라, 타이슨푸드코리아, 풀무원, CJ 제일제당 등도 후원사로 참여한다. 후원사들도 행사 당일 협찬사 부스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후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걷기 행사로 서울 지역 내 RMHC 하우스 건립과 운영을 후원하고자 기획됐다"며 "단순 걷기 행사 그 이상의 의미가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다채로운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태원 기자 peaceful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