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5월에는 ‘들락날락’서 놀자… 어린이·부모가 행복한 부산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5월 1∼31일, 가정의 달 부산어린이복합문화공간 방문 인증·후기 이벤트

누구나 참여 가능… 해시태그-방문사진-후기 게재-게시판 인증-자동 응모

부산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에는 들락날락에서 놀자’ 방문 이벤트를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간 추진한다.

5월에는 ‘들락날락’서 놀자… 어린이·부모가 행복한 부산 5월에는 들락날락에서 놀자 포스터.
AD

‘들락날락’은 15분 생활권 내, 지역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도서·실감형 디지털콘텐츠·미디어 아트 등)와 각종 프로그램을 어린이와 부모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올해 4월 기준 50개소가 개관 완료했고, 46개소가 공사 중이다.


시는 부산시 전역에 개소한 부산어린이복합문화공간 ‘들락날락’을 보다 많은 시민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5월 한 달간 시 전역에 개소한 ‘들락날락’ 1곳을 방문해 지정된 핵심어 해시태그와 사진, 후기를 본인의 SNS에 게재 후, 들락날락 통합 플랫폼 게시판에 인증 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들락날락 캠핑의자를 기념품으로 증정하며, 특히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준 10명을 별도 선정해 들락날락 폴딩카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남정은 시 청년산학정책관은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부모가 행복한 도시 부산’을 만들기 위해 준비했다. ‘들락날락’에서 즐겁게 보내고 선물 수령도 해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끼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아이들과 부모가 행복한 어린이복합문화공간으로 ‘들락날락’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내 집과 가까운 ‘들락날락’의 정보를 찾아보거나 ‘들락날락’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단체나 개인은 들락날락 통합 플랫폼을 이용해서 신청하면 된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