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원차림 패션쇼 광진구민 모델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6월 시원차림 패션쇼 무대에 설 구민 모델 10명 모집...광진구민 누구나
냉방 에너지 절약할 시원한 옷맵시 촬영...오는 10일까지 사진 또는 숏폼 제출
선발된 구민 모델은 전문가와 워킹 연습 참여, 표창장 수여 등 혜택 제공

시원차림 패션쇼 광진구민 모델 모집 지난해 광진구 시원차림 패션대회
AD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시원한 옷차림으로 에너지 절약 실천을 홍보할 구민 모델 10명을 모집한다.


‘시원차림’은 더위를 피하는 가벼운 복장을 의미한다. 민소매, 짧은 하의, 통 넓은 바지 등 시원하게 입어 체감온도를 떨어트리는 것이다. 냉방 에너지 절약을 위한 일상 속 노력으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다.


모델로 선발되면 6월 8일 광진환경한마당 행사 때 개최되는 ‘시원차림 패션쇼’에 오른다. 각자의 개성이 담긴 청량한 옷맵시를 자유롭게 선보일 기회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표창장과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광진구에 거주하거나 생활권을 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10일까지 시원하게 차려입은 모습을 찍어 사진이나 숏폼(짧은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단, 숏폼은 5초 이내 분량으로 제작해야 한다.


선정 결과는 심사를 거쳐 5월 중 발표된다. 이후 5일 동안 패션쇼 준비를 위한 워킹 연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전문 모델의 도움 하에 자연스럽게 걷고 무대에 서는 법을 배울 수 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기후위기를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재미있는 방식으로 풀고자 구민 모델을 선발하고 있다”며 “개성과 매력이 돋보이는 시원차림의 다양한 모습을 마음껏 뽐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