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엑스골프 ‘보상형 광고 시스템 도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엑스골프(쇼골프)가 24일 보상형 광고 시스템을 도입했다.

엑스골프 ‘보상형 광고 시스템 도입’
AD

골프 통합 플랫폼인 엑스골프(XGOLF)를 통해 일정 광고를 보면 각종 포인트로 보상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엑스골프 앱 내 포인트 충전소 페이지를 들어가면 광고적립, 미션적립, 설문적립 등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엑스골프 그린피 할인권, 쇼골프 연습장 이용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카페, 편의점, 백화점, 외식, 영화, 도서 등 약 13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살 수 있다.



엑스골프는 골프존 커머스의 온라인 쇼핑몰 ‘골핑’과 제휴해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핑, 스릭슨, 클리브랜드 등 골프 클럽과 타이틀리스트, 아디다스골프 등 골프 어패럴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엑스골프 측은 "골프존 커머스와 협업해 엑스골프 회원들을 대상으로 골프용품 국내 최저가 기획전을 기획하고 있다"며 "양사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