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 미 위크' 시작…할인 혜택 제공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 미 위크' 시작…할인 혜택 제공
AD

카카오의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포 미 위크(For Me Week)'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포 미 위크는 명품 화장품, 패션, 이너뷰티, 리빙, 가공식품 등이 참여하는 브랜드 기획전 등으로 구성된다. 이벤트 동안 월, 수, 금 오전 10시에 구매 금액별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10% 할인 쿠폰 등 총 3종의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24시간 특가 이벤트'도 열린다.


또 카카오페이 머니 또는 카드로 결제 시 1인당 최대 3회까지 추가 10%의 할인(최대 1만원 할인)되는 결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브랜드 할인에 쿠폰, 결제 할인까지 더해 트리플 할인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참여 브랜드로는 랑콤, 입생로랑, 맥(M.A.C), 라메르, 키엘, 바비브라운 등 명품 화장품을 비롯해 마뗑킴, 마르디 메크르디, 우영미, 아페쎄(A.P.C.)등 패션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외에도 메디큐브 에이지알, 스타벅스, LG생활건강 온더바디, 하겐다즈, 달바, 크리넥스, CJ제일제당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브랜드까지 만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나에게 선물하기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정윤 기자 leejuy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