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결하고 평면적 모양으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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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보르기니가 20여년 브랜드 로고를 변경했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핵심 가치를 보다 잘 반영하기 위해 이처럼 로고를 바꿨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로고 변경은 람보르기니의 새로운 국면을 알리는 전동화 전략 '디레지오네 코르 타우리(황소자리의 심장을 향해)'와 조화를 이룬 전략적 변화를 담았다.
우선 명함을 없애 평면 디자인과 뚜렷한 선으로 중앙의 황소와 방패 모양을 바꿨다. 서체도 변경됐고 검은색과 흰색으로 꾸며졌다.
새 로고는 향후 출시하는 모든 람보르기니 차량에 적용된다. 또한 중앙의 황소는 방패 문양에서 분리돼 개별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람보르기니의 모터스포츠 전담 부서인 '센트로 스틸레'와 협업해 개발한 새로운 아이콘 세트를 처음으로 일괄 사용할 예정이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관계자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혁신과 결단력을 담은 새로운 로고와 함께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고 설명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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