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31일 울진 방문 관광객 대상
관광지 할인·관광 후기 이벤트 진행
경북 울진군은 울진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대형산불 극복 2주기 관광지 할인과 관광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관광지 할인·관광 후기 이벤트는 지난 2022년 3월 울진 대형산불 발생 시 많은 곳에서 보내준 온정과 지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생동감 넘치는 울진을 보여주고 체험하게 하는 취지로 마련했다.
관광지 할인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진행되며 관광지는 덕구온천, 왕피천케이블카, 울진아쿠아리움, 성류굴, 왕피천공원(곤충여행관,안전체험관) 총 6개소이다.
덕구온천은 대온천장 25%, 스파 20%, 객실은 객실만 이용 시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왕피천케이블카, 아쿠아리움, 성류굴, 왕피천공원(곤충체험관·안전체험관)에서는 울진군민 동일 할인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장 발매만 할인이 제공되며 단일시설 중복할인은 안 되고 울진군민은 제외된다.
울진 관광 후기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울진군 여행 후 울진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 관광 후기 글을 게시하면 된다.
후기 내용에는 울진군 관광지 인증사진 2장 이상, 3월 관내 사용 영수증 1장, 100자 이상 후기를 첨부해야 하며 본인 SNS에 울진군 홍보 인증과 URL 주소 또한 게시해 작성하면 된다.
후기 작성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우수 관광 후기 총 100명을 선정해 덕구온천 숙박권과 죽변해안스카이레일 무료이용권을 제공하고 울진군 문화관광 명소를 홍보하는 생생한 자료로 활용된다.
손병복 군수는 “대형산불 극복 2주기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관광 이벤트가 울진을 새롭게 찾아내 특색 있는 관광지와 힐링의 장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울진군 여행과 더불어 이벤트도 신청해서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