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울릉도 눈축제’ 개최, 2월 1∼3일 나리분지 … 눈썰매장 임시 개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0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눈축제 눈썰매장 임시개장·본행사 프로그램 소개

경북 울릉군 축제위원회는 ‘2024년 울릉도 눈축제’에 앞서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북면 나리분지에서 눈썰매장을 임시로 개장했다.

‘울릉도 눈축제’ 개최, 2월 1∼3일 나리분지 … 눈썰매장 임시 개장 2024 울릉도 눈축제 임시 눈썰매장 개장.
AD

눈썰매장은 울릉도의 천연 눈을 활용한 190m 길이의 슬로프로 구성돼 행사장을 찾는 이들에게 나리분지의 아름다운 설경과 함께 울릉도 눈 축제만의 짜릿함을 선사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본 행사는 오는 2월 1일부터 2월 3일까지 울릉군 북면 나리분지 일대에서 개최된다. ‘가족·연인과 함께하는 설[雪]렘 가득한 눈 체험’을 주제로 진행되는 울릉도 눈 축제는 울릉의 눈과 겨울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행사와 전시행사, 개막행사, 부대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개막행사에서는 ‘서울패밀리 위일청’, ‘해바라기 밴드’, 울릉도 홍보대사 ‘정광태’, ‘백봉기’를 비롯한 출연진들의 신나는 축하공연과 함께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또 튜브 눈썰매 타기, 눈 스키 체험, 겨울놀이 체험(연날리기, 제기차기), 설피신고 달리기 등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그 밖에도 대형 얼음조각 전시와 캐릭터 조형물 전시 등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포토존이 조성돼 있으며,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먹거리장터와 플리마켓, 울릉도 특산물인 고로쇠 홍보관도 열릴 예정이다.



남한권 군수는 “올해 울릉도 눈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이 울릉도 겨울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예년보다 더욱 알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가족과 친구, 이웃들이 함께 방문해 울릉도를 맘껏 즐기고, 좋은 추억을 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안경호 기자 asia-ak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