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가정용 노래방 'TKR-370HK' 수요가 지난 추석 연휴 대비 30%가량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TJ미디어 측에 따르면 가정용 노래방 대표 제품인 ‘TKR-370HK’의 올해 1월 공식 대리점 구매 문의 현황을 분석한 결과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문의하는 경우가 많았다. 가정용 노래방은 부모님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이색 선물로 찾는 사람이 꾸준하다.
최근 노래방 오디션,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이 활성화되면서 가정용 노래방 기계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가정용 노래방 기계가 노래를 좋아하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가전’으로 자리 잡으면서 명절 시즌을 맞아 가정용 노래방을 찾는 구매 문의가 늘고 있다.
가정용 노래방 ‘TKR-370HK’는 자가 설치도 어렵지 않고 최초 설치만 해두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가요는 물론 외국곡, 어린이곡 등 다양한 노래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TKR-370HK가 효도 선물, 가족 모임 필수 아이템 등으로 자리 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특별한 명절 선물을 찾고 있다면 가정용 노래방으로 부모님께 건강한 즐거움을 선물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