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1일까지 뱅키스 고객 대상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3월 31일까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연금 및 IRP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온라인 전용 계좌 및 거래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연금 및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를 신규개설하고,10만원 이상 입금한 뱅키스 고객 전원에게각 계좌별 백화점 상품권 1만원씩, 최대 2만원을 지급한다.
순입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연금계좌에 100만원 이상 입금할 경우 금액 구간에 따라 백화점상품권을 최소 1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지급한다. 최대 3만원을 지급하는 IRP 순입금이벤트와 중복 참여가 가능해 최대 총 53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앞선 신규 계좌 개설 이벤트와 순입금이벤트를 모두 참여할 수 없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유튜브 채널 '한국인의 연금'을 통해 연금 고객에게 유용한 절세전략과 유망 ETF 상품 소개 등 다양한 퇴직금 운용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와모바일앱 '한국투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퇴직연금 투자상담은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상담센터와 뱅키스 금융상품 상담센터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