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태 빨라쪼, 크리스마스 젤라또 케이크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딸기좋아산타·X-MAS초코마을'
젤라또 프라골라와 초콜라또로 속 채워

해태제과의 프리미엄 젤라또 브랜드 빨라쪼는 쫀득한 젤라또로 만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해태 빨라쪼, 크리스마스 젤라또 케이크 2종 출시 해태 빨라쪼, 크리스마스 젤라또 케이크 2종[사진제공=해태제과]
AD

신제품은 인기 있는 젤라또 프라골라와 초콜라또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살린 '딸기좋아산타'와 'X-MAS초코마을' 등 2종이다.


딸기좋아산타는 과일 젤라또 중 최고로 인기있는 프라골라(딸기)로 속을 채웠다. 국내산 딸기 원물을 갈아 넣어 더욱 신선하고 상큼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크 겉면은 생크림으로 산타 얼굴을 꾸미고 초콜릿으로 눈을, 젤리로 빨간 코를 만들었다.


X-MAS초코마을은 달콤한 초콜릿 젤라또로 가득 채웠다. 초콜라또는 네덜란드산 다크초콜릿으로 만들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겉은 부드러운 생크림으로 눈 쌓인 마을을 꾸미고 색색의 스프링클을 뿌려 순백의 크리스마스 세상을 아름답게 담았다.


함께 먹으면 좋은 젤라또와 음료도 선보인다. 달콤한 캐러멜에 짭짤한 소금을 더한 '솔티드카라멜 젤라또'와 젤라또를 그대로 넣은 스무디 '프레도' '아포가토' 등 3종이다.



오는 17일까지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