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평군, 관광 슬로건 군민 선호도 조사 실시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다중집합 장소에서 조사

전남 함평군은 ‘함평 관광브랜드 슬로건 공모전’ 최종 수상작 선정을 위한 군민 선호도 조사를 8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군은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함평 관광 브랜드 슬로건 공모전을 추진해 총 1744건을 접수, 1·2차 심사를 거쳐 군민 선호도 조사 대상 9건을 선정했다.

함평군, 관광 슬로건 군민 선호도 조사 실시
AD

이후 9개 읍·면사무소와 마트 등 다중집합 장소에 패널을 설치해 군민 의견 수렴에 나서고 있다.


공무원 대상으로는 행정 내부망인 새올행정시스템 설문조사를 활용해 선호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군은 선호도 조사를 거쳐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4명을 선발해 함평군수상과 함께 각각 100만원, 50만원, 10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하며 최종 결과는 이달 중 발표할 예정이다.



이상익 군수는 “최종 당선작은 개발 진행 중인 함평군 관광 브랜드에 수정·보완돼 활용하겠다”며 “군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함평 관광 슬로건 개발을 위해 선호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