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진로 X 빵빵이' 팝업스토어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두껍타운에 놀러간 빵빵이’ 콘셉트로 색다른 세계관 선봬

하이트진로가 진로의 두꺼비와 유튜브 인기 캐릭터 ‘빵빵이’ 캐릭터와 협업한 ‘진로X빵빵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진로 X 빵빵이' 팝업스토어 운영
AD

이번 팝업스토어는 ‘빵빵이의 일상’ 팝업스토어 안에 ‘진로X빵빵이’ 팝업스토어가 연결된 ‘팝업 인 팝업’ 형태로 운영된다. ‘두껍타운에 놀러 간 빵빵이’를 콘셉트로 방문객들은 이곳저곳을 방문하며 색다른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두껍타운 정류장에서 브랜드 체험이 시작된다. 정류장 포토존을 지나 두껍포차에서 포차 안주와 진로를 시음, 껍오락실에서 사격, 컬링, 타로 등 즐길 수 있고, 껍잡화점 내 진로X빵빵이 협업 굿즈 5종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각 공간을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면 두껍포차에서 포차 안주와 진로 두 잔 세트를 일일 7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진로X빵빵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간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유튜브 채널 캐릭터 빵빵이와의 협업을 통해 사랑받는 두 캐릭터 간 색다른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트렌드에 맞는 기획을 통해 두꺼비 캐릭터를 재발견하고 다양한 브랜드 시도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