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투자증권, 연금자산 1조원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화투자증권은 연금자산 1조원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연금자산 1조원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AD

연금저축과 개인형퇴직연금(IRP)은 연간 18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며 최대 900만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이 있어 연말정산을 대비해 꼭 챙겨야 하는 필수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연금저축 순입금액 300만원 이상 시 최대 70만원, IRP 순입금액 300만원 이상 시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화투자증권 연금자산 1조원 돌파는 2018년 말 퇴직연금 사업을 시작한 후 약 5년 만에 이룬 성과다. 특히 올해는 9월 말 기준 퇴직연금 자산이 전년 대비 34% 증가하는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은 우수한 퇴직연금 운용 성과를 나타냈다.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에 따르면 2023년 3분기 기준 확정기여형(DC) 3년 수익률에서 원리금보장형과 원리금비보장형 모두 퇴직연금 운용 증권사 중 1위를 기록했다.


한화투자증권은 고객들이 간편하게 연금자산에 투자할 수 있도록 제휴 서비스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지난 11월부터 토스뱅크 앱에서 간편하게 한화투자증권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해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까지 할 수 있다.


한종석 한화투자증권 자산관리(WM) 부문 전무는 "노후를 대비하는 연금자산은 고객의 내일을 위한 핵심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라며 "고객들이 간편하고 든든하게 노후를 대비할 수 있도록 금융 솔루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전국 영업점, 또는 연금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