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내 마음의 窓 영양’, 제31회 일월산맥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북 영양군에서는 영양미술인협회 주관으로 제31회 일월산맥전을 11월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영양문화원 전시실에서 개최한다.

‘내 마음의 窓 영양’, 제31회 일월산맥전 개최 영양군청.
AD

올해 31번째로 개최하는 일월산맥전은 영양 출신 미술인들의 작품으로 매년 미술전시회를 열고 있으며, 지역의 예술문화를 대표하고 문화예술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지역활동 화가와 출향 화가의 회화, 서예, 도예 등 60점 내외가 전시되며, 전시문화가 부족한 영양군의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손경수 영양미술인협회장은 “매년 주옥같은 작품을 출품해주신 향토작가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전시회에 작품들을 감상하면서 지역 주민들에게 일상에 지친 마음을 치유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일월산맥전이 변화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분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오도창 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노력하고 계신 영양미술인협회 손경수 회장님과 회원님들, 출향 미술인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우리 지역의 수려한 경관과 자연이 영양미술인들의 혼이 담긴 예술작품으로 재탄생함으로써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우리 영양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