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칠성, 과일탄산주 '레몬진 제로나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칠성음료가 이전에 출시한 ‘레몬진 4.5’, ‘레몬진 7’에 이어 ‘레몬진 제로나인(ZERO 9)’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칠성, 과일탄산주 '레몬진 제로나인' 출시
AD

2021년 첫선을 보인 ‘레몬진’은 통레몬을 그대로 침출해 레몬의 진한 맛과 향을 살린 점이 특징인 과일탄산주다. 강한 단맛에 싫증을 느끼고 새로운 과일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상큼한 레몬의 맛을 더욱 살리면서 다양한 음식과 푸드 페어링이 가능해 그동안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레몬진 제로나인은 기존 레몬진의 특성을 그대로 살리면서 과당은 빼고 도수는 올려 레몬진 특유의 상쾌함은 유지하고, 높은 도수의 술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레몬진 제로나인이라는 제품명은 과당 ‘제로’, 알코올 ‘9’도라는 제품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패키지는 실버 색상을 사용하여 가볍고 상쾌한 느낌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레몬진 제로나인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제로슈거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춤과 동시에 도수 선택에 있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레몬진 모델 안유진과 함께한 신규 광고 등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