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X하우시스, '한국건축산업대전' 참가해 B2B 공략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LX하우시스, '한국건축산업대전' 참가해 B2B 공략 '한국건축산업대전(KAFF) 2023'에 마련된 LX하우시스 부스.
AD

LX하우시스가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건축산업대전(KAFF)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한건축사협회가 주최하는 KAFF는 2006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 B2B(기업 간 거래)·B2G(기업과 정부 간 거래) 중심 건축자재·설비·기술 전문 전시회다. 올해엔 관련 기업 100여개사가 참가하는 등 코로나19 이후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LX하우시스는 건축용 PF단열재 ‘LX 지인(Z:IN) PF보드’, 바닥재 ‘LX Z:IN 에디톤 플로어’ 등 B2B 건축자재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주요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LX Z:IN PF보드’는 우수 단열 성능과 환경성적표지(EPD)·저탄소제품 인증 등 친환경성 관련 인증까지 확보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대리석 룩(Look)을 연출해 주는 바닥재 ‘LX Z:IN 에디톤 플로어’와 벽장재 ‘LX Z:IN 에디톤 월’도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 부스에는 ‘에디톤 컬렉션’ 존을 별도로 구성해 벽과 바닥을 이어주는 통일감 있는 대리석 룩(Look) 디자인을 연출했다. 콘도·호텔 등 상업용 건물에서 일체형으로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관심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AD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최근 국내 B2B 건축자재 시장에서는 제품 안전성과 친환경성 등 관련 법규를 충족하면서 차별화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있다"며 "PF보드와 에디톤 시리즈 등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건설사 고객들이 먼저 찾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