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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호 한국신용데이터 대표, 소상공인과 함께 '1회용품 제로 챌린지'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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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상품 특별관' 마련

한국신용데이터는 김동호 대표가 환경부가 주관하는 친환경 캠페인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탄소중립 실천 및 환경보호를 위해 일상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올해 2월 환경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김 대표는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의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아이디어스, 텀블벅을 운영 중인 김동환 백패커 대표를 지목했다.

김동호 한국신용데이터 대표, 소상공인과 함께 '1회용품 제로 챌린지'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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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신용데이터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며 '친환경 상품 특별관'을 마련했다. 그동안 소상공인들이 가게를 운영하며 고객에게 제공했던 플라스틱 용기나 종이컵 등의 1회용품을 친환경 용품으로 교체할 수 있다. 식당에서 처리하기 힘들었던 폐유도 캐시노트 앱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방법을 마련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1회용품 제로 챌린지를 통해 그동안 1회용품을 줄이기 힘들었던 소상공인과 함께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환경보호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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