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랑풍선, '싱가포르 파라다이스 센토사 빌리지 호텔' 상품 선봬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내년 4월 30일까지 티웨이항공 통해 출발
하루 자유 일정 제공
휴양부터 관광까지 원스톱

노랑풍선은 휴양과 알찬 관광을 모두 담은 '싱가포르 파라다이스 빌리지 센토사호텔' 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노랑풍선, '싱가포르 파라다이스 센토사 빌리지 호텔' 상품 선봬 빌리지센토사 호텔 수영장[사진제공=노랑풍선]
AD

이 상품은 3박 5일 일정으로 구성돼 있고 하루 자유 일정을 제공한다. 출발 기간은 내년 4월 30일까지로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등 다양한 항공편을 이용한다. 노 쇼핑으로 고객 부담도 줄였다.


모든 일정은 4성급 숙소인 '빌리지 호텔 센토사'에서 숙박한다. 이 호텔은 4개의 야외 수영장과 유스풀,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관광 일정에는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머라이언 파크', 강을 테마로 한 야생공원 '리버원더스', 싱가포르 최대 규모 청정 식물원 '보타닉 가든', 화려하고 아름다운 빛의 향연 '가든스 바이 더 베이' 관람 등이 포함됐다.


또 싱가포르의 명물 '칠리크랩'과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한 샤부샤부 요리 '스팀보트'를 특식으로 제공하고, 자유 일정에 21개의 놀이시설과 7개의 테마존으로 이뤄진 '유니버셜 스튜디오' 10만종 이상의 해양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S.E.A 아쿠아리움' 등도 선택해 방문할 수 있다.


AD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