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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코, 유통채널 온오프라인 전 경로로 확대…“국내 게이밍기어 점유율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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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밍기어 중심 뉴라이프 플랫폼 전문기업 앱코가 대형 쇼핑몰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강화했다고 25일 밝혔다.


해커(HACKER), 콕스(COX) 등 앱코의 대표 게이밍기어 브랜드는 현재 국내 대부분의 온라인몰과 복지몰, 카드사몰에 입점을 완료했다. 쿠팡, 네이버, 옥션, 지마켓, 11번가, 롯데온, SSG닷컴, 위메프, 티몬,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판매채널을 다양화해 고객들의 구매 편의를 높였다.


오프라인 쪽으로는 대형 마트 전용 새로운 자체브랜드(PB)로 차별화된 상품도 선보인다. 앱코는 지난 6월 기준 이마트, 홈플러스, 하이마트,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오프라인 600개 이상의 점포에 입점했다.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는 기존에는 자사몰 위주로 판매했지만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대형 마트와 서점, 면세점 및 홈쇼핑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대형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마케팅 등 여러 유통채널을 개척 중에 있다.


앱코 관계자는 “PB 상품 기획, 홈쇼핑 진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유통채널을 온오프라인 전 경로로 확대해 국내 1위 게이밍기어 브랜드로서 점유율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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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 “게이밍기어 사업부를 중심으로 스마트스쿨 단말기 충전보관함, 생활가전 각 분야에서 내실을 다지고 있다”며 “올해는 특히 스마트스쿨 단말기 충전보관함 부문에서 새로운 사업기회와 경쟁력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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