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굿리치, 공식 블로그 개설…보험 상품 정보 격차 해소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인슈어테크 보험대리점(GA) 업체 굿리치가 공식 블로그를 열었다. 정확한 보험 정보를 전달하며 고객과 소통하겠다는 취지다.


굿리치는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만들었다고 7일 밝혔다.


굿리치 블로그의 콘텐츠는 보험, 금융, 경제, 트렌드와 자사 소식을 알리는 굿리치 뉴스 등으로 구성됐다. 보험을 포함한 각종 생활 정보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회사의 대표 캐릭터인 ‘올치’를 비롯, ‘쵸비’, ‘해피’, ‘리오’ 등으로 단장했다. 보험 궁금중을 풀어주는 보험 웹툰, 보험 칼럼 등을 다룬다.



임철웅 굿리치 브랜딩그룹 상무는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폭넓고 깊이 있는 유익한 정보 제공을 통해 친화적 보험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했다.

굿리치, 공식 블로그 개설…보험 상품 정보 격차 해소
AD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