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마트,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선물세트 물량 50%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운영 품목도 올해 16개로 늘려

이마트는 이번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유지류 올리브오일 선물세트 물량을 전년 대비 50% 늘렸다고 28일 밝혔다.


이마트,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선물세트 물량 50% 확대 이마트가 올해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선물세트를 지난해 대비 50% 늘렸다고 밝혔다. 사진은 아칸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세트. [사진제공=이마트]
AD

운영 품목도 지난해 11개 품목에서 올해 16개 품목으로 확대하고 올리브 품종과 폴리페놀 함량, 브랜드별 특성을 고려해 상품을 엄선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알마자라스 링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세트(250mlX2입) ▲아칸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세트(500mlX2입) ▲파르키오니 오일세트(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500mlX2입) 등이 있다.


이마트는 올리브오일 선물세트를 확대한 이유에 대해 "한 끼 식사도 건강하게 섭취하려는 '헬시플레져' 트렌드와 집에서 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식사를 즐기는 '홈미식가'가 늘면서 고급 올리브 오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문지영 이마트 가공식품 바이어는 "올리브오일은 고급 미식 재료를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면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프리미엄부터 가성비 상품까지 다양하게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