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 프리미엄 디저트 '헤일로탑' 바닐라맛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바닐라·초코·딸기 등 라인업 총 5종으로 확대

동서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미국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헤일로탑 인터내셔널(HALO TOP International)'의 신제품 ‘헤일로탑 바닐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동서, 프리미엄 디저트 '헤일로탑' 바닐라맛 출시
AD

신제품 ‘헤일로탑 바닐라’는 풍부한 바닐라향과 크리미한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우유 베이스에 바닐라 고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파인트(473mL) 한 통에 295kcal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헤일로탑은 2012년 미국에서 발매된 이후 ‘파인트 한 통당 330kcal’로 유명해진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다.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의 발명품 톱25'에 선정되기도 했다. 2019년 동서가 국내에 첫선을 보인 헤일로탑은 이번 신제품 ‘바닐라’를 포함해 ‘초코’, ‘딸기’, ‘피넛버터컵’, ‘씨솔트카라멜’ 등 총 5가지 다양한 플레이버를 선보이고 있다.



성대훈 동서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인 ‘헤일로탑 바닐라’는 부드러운 바닐라 풍미를 더해 가벼운 디저트를 찾는 분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할 만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플레이버의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