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냉장 숙성회 출시…“1인가구 공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냉장 안주 상품 확대

세븐일레븐은 1인 가구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장 숙성회 4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냉장 숙성회 출시…“1인가구 공략” 냉장 숙성회 4종. [사진제공=세븐일레븐]
AD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연어회, 광어회, 홍어회, 문어슬라이스이며 포장 단위는 70g~100g이다. 모두 저온 숙성 방식의 숙성회로 불필요한 수분을 제거하여 회의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연어회는 노르웨이산 연어회에 홀스래디쉬·간장·와사비로 구성돼 있고, 광어회는 제주산 광어회에 초고추장·간장·와사비가 들어 있다. 홍어회는 뉴질랜드산 홍어회에 초고추장, 문어슬라이스는 모리타니산 문어회에 초고추장·참기름을 담았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믹솔로지 주류 트랜드가 유행하면서 편의점 안주 역시 주종에 맞는 새롭고 다양한 안주를 찾는 움직임이 많아지고 있다”며 “냉장 안주 상품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