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캡스텍, 이노밸류와 종합시설관리 부문 고도화 추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캡스텍은 자산관리 전문기업 이노밸류와 종합시설관리 부문 포괄적 비즈니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캡스텍은 1971년 국내 최초 보안전문기업으로 출범한 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 'SK쉴더스'의 자회사다.


캡스텍, 이노밸류와 종합시설관리 부문 고도화 추진 최용수 이노밸류 대표와 천세훈 캡스텍 대표가 협약식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AD

이번에 캡스텍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노밸류는 부동산개발 및 자산관리의 혁신적 가치 제안이라는 비전 아래 공공제안사업, 고부가가치 부동산 개발 등의 중장기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투자가치 제고를 실현하는 기업이다.


이노밸류의 임원진은 과거 인천경제자유구역과 송도국제업무지구를 중심으로 앵커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최근 호텔급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는 기업형 레지던스·공유오피스 '송도 D3 코스테이', 그리고 인천테크노파크와 공동사업으로 진행한 '송도 AT 센터' 등 상업지구, 지식산업 육성 기반 마련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각 사의 사업영역에서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통해 자산가치를 유지, 상승시킬 수 있는 한 차원 높은 자산 건물관리 서비스 역량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캡스텍은 시설, 보안, 미화 등 인력기반으로 제공되는 종합시설관리 서비스를 비롯해, 최첨단 사물인터넷(IoT) 기반 건물 모니터링, 청소 방역 로봇, 조경 및 건물 하자점검 보수 등 토탈 솔루션 제공을 위해 이노밸류와 협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천세훈 캡스텍 대표는 "종합시설 관리 전문기업으로서 축적한 50년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 다양한 분야와 협력적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