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립 1주년' 롯데바이오로직스, 기념 행사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바이오로직스는 1일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창립 1주년' 롯데바이오로직스, 기념 행사 진행 하종수 경영지원부문장, 김경은 글로벌 사업개발(BD)부문장, 이원직 대표, 유형덕 사업운영부문장, 강주언 전략기획부문장 등 롯데바이오로직스 주요 경영진들이 창립 1주년을 기념하여 기념떡을 커팅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바이오로직스]
AD

이번 행사는 ▲오프닝 ▲대표(CEO) 축사 ▲우수 사원 시상 ▲기념 떡 커팅 ▲기념 촬영 및 클로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동우 롯데지주 대표, 이훈기 롯데지주 경영혁신실장(롯데헬스케어 대표), 마이클 하우슬레이던 롯데바이오로직스 미국 법인장, 리차드 시코 고문 등이 축하와 응원의 영상 메시지를 보내며 롯데바이오로직스 임직원을 격려했다.


창립 기념 행사 직후에는 ‘위기 경영, 도전 정신으로 돌파하라’, ‘세포치료제를 이용한 면역항암제 개발과 첨단 재생의료 산업’ 등의 외부 특강과 함께 2023년 상반기 전략회의가 이어졌다. 법인 설립 후 지난 1년간의 업무 성과를 돌아보고 사업 현황과 향후 추진 계획에 대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임직원들의 화합과 성장 의지를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원직 롯데바이오로직스 대표는 창립기념사에서 “롯데바이오로직스는 롯데그룹의 지지와 임직원들의 진정성 있는 노력을 바탕으로 내실을 굳히며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모든 임직원이 회사의 전략과 비전을 공유한 이번 창립 기념 행사를 통해 지금까지 쌓아온 각자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 더 큰 성장을 이뤄나가자”고 말했다.



하우슬레이던 미국 법인장도 축하 영상에서 “지난 1년간 전 임직원이 보여준 노력과 헌신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그러한 노력 덕분에 비교적 짧은 기간 내에 많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고, 앞으로도 미국 법인과 한국 법인의 굳건한 팀워크로 더 큰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고 전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