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프존카운티 "편하게 간편식 메뉴 즐기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모바일앱 간편식 사전 예약 후 이용
7월부터 진천, 화랑에 확대 도입 예정

"라운드 중에도 간편하게 한입에 쏙."


골프 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가 간편식 메뉴를 확대한다. 지난달 26일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에서 시작한 간편식 메뉴를 7월부터 진천, 화랑에서도 확대 제공하는 등 전국 골프존 카운티에 도입할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 "편하게 간편식 메뉴 즐기세요"
AD

골프존카운티는 골퍼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메뉴를 다양화하고 라운드 중 합리적인 비용으로 영양가 있는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만들었다. 라운드를 하면서 체력 보충에 도움을 줄 건강한 메뉴들이다. 토핑유부초밥, 샐러위치(샐러드와 샌드위치의 합성어), BLT샌드위치, 허니리코타치즈랩과 음료 등이다. 포크를 포함한 패키지로 구성해 더욱 편리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간편식 주문 방법은 간단하다. 모바일앱의 나의 예약 조회에서 간편식 예약이 가능하다. 미리 원했던 간편식은 라운드 당일 클럽하우스 대식당에서 전달받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있다. 서상현 대표이사는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식음 서비스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골프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