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잊을 수 없는 화끈한 맛" 해외 직구로 먹던 불닭볶음탕면이 돌아온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삼양식품, 소비자 요청에 '불닭볶음탕면' 재출시
걸쭉한 국물과 함께 화끈한 불닭의 맛

삼양식품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불닭볶음탕면'을 재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잊을 수 없는 화끈한 맛" 해외 직구로 먹던 불닭볶음탕면이 돌아온다
AD

2016년에 처음 출시된 불닭볶음탕면은 불닭의 맛에 마늘의 풍미를 더한 걸쭉한 국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인기를 끌었다. 그 맛을 그리워하는 소비자들이 해외에서 수출용 불닭볶음탕면을 직접 구입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는 계속 이어졌다. 불닭볶음탕면은 삼양식품 공식 홈페이지에 재출시 관련 문의가 가장 많은 제품으로, 접수된 문의 글이 1000건을 넘어가는 등 소비자들의 요청이 지속되자 삼양식품은 재판매를 결정했다.


재출시되는 불닭볶음탕면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불닭의 매운맛을 담은 액상스프에 진하고 깊은 국물로 만들어주는 분말스프, 그리고 걸쭉한 국물과 잘 어울리는 쫄깃하고 굵직한 면발로 구성해 처음 출시했던 제품의 맛 그대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불닭볶음탕면은 봉지, 용기면으로 모두 출시되며, 6월부터 전국의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삼양식품은 국내 판매 요청이 많은 야키소바불닭볶음면과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 등 수출용 제품들도 향후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삼양식품은 6월 1일부터 일본에서도 불닭볶음탕면의 판매를 개시한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