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지마, KB금융 리브챔피언십 공식 스폰서 참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우승 및 홀인원 선수 ‘레전드 시그니처’증정
갤러리 추첨 통해 코지마 제품 경품 기회도
"다양한 스포츠 후원 이어나갈 계획"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24일 "KB금융그룹이 주최하고 한국프로골프투어가 주관하는 2023 KPGA 코리안투어 ‘KB금융 리브챔피언십’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이천 블랙스톤 이천 GC에서 열린다. 디펜딩 챔피언 양지호를 비롯해 프로 통산 8승 김비오와 올 시즌 상금 순위 1위를 기록 중인 정찬민 등이 출전한다.

코지마, KB금융 리브챔피언십 공식 스폰서 참여
AD

코지마는 이번 대회 우승자 및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부상으로 프리미엄 안마의자 ‘레전드 시그니처’를 증정한다. 코지마의 대표적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GSR(Galvanic Skin Reflex·전기 피부반응) 기술을 통해 사용자의 근육이 뭉친 부위를 데이터화하고 이에 적합한 맞춤형 안마 코스를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갤러리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켓 응모권 추첨을 통해 코지마 제품을 증정한다.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와 ‘그래핀 목온열기 하트넥’, ‘그래핀 복부 온열기 하트밸리’ 온열기 2종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대회장 VIP 라운지에서는 목?어깨 전용 특수 엔진이 탑재된 안마의자 ‘호프’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한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국내 대표 프로 골퍼 선수들이 최상의 성적을 낼 수 있는 휴식 환경을 지원하고자 ‘KB금융 리브챔피언십’에 공식 후원사로 또다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방면으로 코지마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골프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후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오유교 기자 562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