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그린푸드, 부부의날 기념 인기상품 할인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공식 온라인몰 '그리팅몰'서 22일까지 진행
파스타·어묵탕·치즈케이크 등 최대 25%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부부의 날(5월21일)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인기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그린푸드, 부부의날 기념 인기상품 할인 프로모션 사진제공=현대그린푸드
AD

이번 행사에서는 '근사한 시간을 선물해줄 특별한 요리' '함께 즐기면 더 즐거운 야식' '오고가는 대화 속 디저트 한입' '시원하게 목 축여줄 음료 한 잔' 등 부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4가지 테마의 인기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명란들기름파스타, 비프 토마토스튜, 꼬치 어묵탕, 치즈케이크, 무알코올 스파클링 와인 등이 있다.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송해준다.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일부 지역은 오후 7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배송받을 수 있다. 이외 지역도 오후 7시까지 주문 시 다음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부부의 날을 맞아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는 다양한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