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제주우유샌드' 출시…"제주우유와 산리오의 만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산리오캐릭터즈’ 스티커 30종 랜덤 동봉

세븐일레븐이 지난 16일 대세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제주우유’가 만나 탄생한 아이스크림 ‘제주우유샌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제주우유샌드' 출시…"제주우유와 산리오의 만남"
AD

제주우유 아이스크림은 청정 지역 제주에서 생산한 1A등급 원유로 만든 신선하고 풍부한 우유 맛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출시하는 상품마다 매번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선보인 ‘제주우유샌드’도 출시 직후부터 아이스크림 매출 1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주우유샌드’ 역시 청정 제주 원유 30%를 함유해 부드럽고 진한 우유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세븐일레븐만의 스페셜 ‘산리오캐릭터즈’ 디자인을 포장에 적용해 차별화된 재미까지 더했다. 또 30종의 산리오캐릭터즈 스티커가 무작위로 동봉돼 있어 마니아들의 수집욕도 자극한다.


세븐일레븐은 제주우유를 활용한 구슬 아이스크림 ‘제주우유 feat.딸기’도 출시했다. 제주우유 feat.딸기는 신선한 제주 원유 30%를 함유한 구슬 아이스크림과 딸기 맛 아이스크림을 펜슬 용기에 2단으로 구성한 상품으로 제주우유의 풍부한 원유 맛과 함께 딸기 맛 아이스크림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우유 아이스크림은 세븐일레븐의 아이스크림 간판 상품으로 2021년 ‘제주우유빙수설’과 ‘제주우유파르페’를 시작으로 ‘제주우유콘’, ‘제주우유 모나카’, ‘제주우유 feat. 딸기’까지 모두 6종이 출시됐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