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텔서 봄 라운드" 메이필드호텔, 골프 패키지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서울 유일의 파3 골프, 도심 속 야외 라운드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골프 시즌을 맞아 6월30일까지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시내 유일의 파3 골프 코스에서 봄 라운드를 즐기고 객실에서 편안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패키지다. 골프&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모얼오버(MOREOVER)'와 협업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골프공을 선물로 증정한다.


구성은 슈페리어룸 1박에 비거리 300야드, 3개층 75타석의 완전 자동 티업 시스템을 갖춘 실외 골프 연습장 90분 또는 호수와 그린이 펼쳐진 필드 위에서 실전 골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파3 골프 중 선택할 수 있다. 모얼오버 브런치 골프공도 선물로 증정한다. 달걀과 빵을 모티브로 한 브런치 골프공은 아이오노머 서린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탄력성이 높으며 임팩트 시 직진성이 좋고 비거리 상승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다음 달 9일까지 메이필드호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 또는 포스팅 후 '참여완료' 댓글을 남길 시 추첨을 통해 모얼오버의 브런치 골프공을 선물로 증정한다. 수영장과 체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서 봄 라운드" 메이필드호텔, 골프 패키지 시작 메이필드호텔 서울, 골프 패키지[사진제공=메이필드호텔 서울].
AD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