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발리스틱골프, 프로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6일, 23일 양일간 열려

발리스틱골프는 갤러리아 광교점과 롯데백화점 인천점 오픈을 기념해 소속 프로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발리스틱골프, 프로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 진행 발리스틱골프 원포인트 레슨을 받는 모습 [사진제공=발리스틱골프]
AD

이번 행사는 이달 16일과 23일 양일간 갤러리아 광교점과 인천점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일 강사는 발리스틱골프 소속인 신혜원 프로다. 신혜원은 2012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 데뷔해 수년간 꾸준히 활약해 온 실력파 골퍼다. 현재 논현 티스테이지와 더프라자 삼성 스튜디오에서 레슨프로로 활약 중이며, 골프전문채널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원포인트 레슨에서 신혜원 프로는 참가자들의 실력 향상을 위한 1:1 맞춤형 개별 코칭, 스윙 자세 교정, 골프 고민 해결, 다양한 골프 샷 시연, 필드 노하우 등을 전수한다.



발리스틱골프 관계자는 "발리스틱골프의 백화점 유통 채널을 확장하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강력한 퍼포먼스와 아웃풋을 경험할 수 있는 레슨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골퍼들에게 발리스틱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클럽과 어패럴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