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택배 무제한 할인…토스에선 최저 1600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국내택배 500원, 반값택배 300원 할인

GS25는 다음달 토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접수되는 택배 서비스에 대해 수량 제한없이 국내택배 500원, 반값택배 300원 할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GS25는 업계 최초로 토스를 통해 편의점 택배가 가능한 시스템을 오픈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데이터를 살펴보면 20~30대가 약 67%를 차지할 정도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사이에게 인기다.


GS25, 택배 무제한 할인…토스에선 최저 1600원 GS25가 다음달 토스 앱에서 접수되는 택배 서비스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GS리테일]
AD

토스 앱에서 택배 이용 방법은 편의점 택배 예약 메뉴를 선택하고, GS25 국내택배, 반값택배 중 희망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국내택배는 원하는 장소로, 반값택배는 원하는 GS25로 보내는 서비스이다.


반값 택배를 토스 앱으로 이용할 경우 최저 가격이 1600원으로 고물가 시대에 택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토스 앱에서는 토스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 금액의 최대 4%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편의점 택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GS25에서 물가 안정 및 서비스 극대화를 위해 토스와 가격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플랫폼과의 결합을 통한 서비스 확대로 경쟁사와 더욱 큰 초격차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