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든베어, 봄·여름 컬렉션 출시…"필드-일상 경계 허물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농구에서 영감 받은 스트리트룩
여성 고객 니즈도 적극 반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2023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올 시즌 골든베어의 메인 테마는 'Without Bias'다. 골프웨어를 편견 없이,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여기에 골든베어는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도시로 뉴욕을 선정해 노란 택시와 체커보드 패턴 등을 컬렉션에 담았다. 골든베어는 시즌마다 대표 도시를 선정해 해당 도시의 이미지를 컬렉션에 녹여내고 있다.


골든베어, 봄·여름 컬렉션 출시…"필드-일상 경계 허물어" 골든베어 S/S 시즌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코오롱FnC]
AD

주된 컨셉은 농구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리트 룩이다. 후디 스웨트셔츠, 메시 저지 세트업 등 농구를 연상하게 하는 스포티 아이템에 골든베어 만의 패턴을 믹스 앤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부터는 골든베어를 찾는 여성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여성 전용 크롭 스웨트셔츠, 스커트, 원피스 등을 출시해 트렌디한 라운딩 스타일을 제안했다. 유니 섹스 라인 상품에 여성 XS 사이즈를 추가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골든베어 관계자는 "골든크루 캠페인에 맞춰 다양한 크루들과 유니크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전개할 예정"이라며 "올해도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정식 매장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