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샘, ‘에코 소울 비건 실크 글램 파운데이션’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더샘은 얇고 정교하게 밀착돼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에코 소울 비건 실크 글램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더샘, ‘에코 소울 비건 실크 글램 파운데이션’ 선봬 더샘의 ‘에코 소울 비건 실크 글램 파운데이션’. [사진제공=더샘]
AD

신제품은 피부에 슬라이딩되는 부드럽고 라이트 한 텍스처로 얼굴 굴곡진 부위까지 섬세하게 밀착돼 모공과 피부결을 매끈하게 커버해 준다. 부드러운 겔과 실키 슬라이딩 오일의 조화로 가볍고 편안한 터치감과 실키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또한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수, 편백잎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흰목이버섯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이탈리아 브이 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해 피부에 마일드한 사용감을 선사해 주며, 우수한 커버력으로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컬러는 밝고 화사한 뉴트럴 베이스 ‘19 페일 베이지’, 생기 있는 내추럴 베이스 ‘21 라이트 베이지’,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내추럴 옐로우 베이스 ‘23 내추럴 베이지’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