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김혜자도시락 2탄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주 메뉴 2종으로 확대, 중량 15% ↑

GS25, 김혜자도시락 2탄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 출시
AD

GS25가 김혜자 도시락 2탄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주 메뉴를 2개로 늘리는 파격적인 구성과 함께 일반 도시락보다 내용물 중량을 15% 가량 증량하는 등 풍성함과 만족감을 최대치로 끌어 올렸다.


GS25는 대중적 인기가 높은 매콤한 오징어볶음과 달콤 짭짤한 간장 불고기 2종을 주 메뉴로 활용했으며, 햄감자볶음·참나물 무침·볶음 김치 등을 부메뉴로 구성했다. 영양을 고려한 흑미 밥 위에 계란 프라이를 올려 엄마가 만든 집밥 콘셉트 도시락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불고기’를 최종 구현해 냈다. 풍미를 배가시키며 의외의 흥행 요소로 떠오른 오뚜기 참기름 역시 2탄에도 동봉됐다. 별첨된 참기름을 오징어볶음 등에 뿌려주면 더욱 진한 고소함과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GS25는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 출시 시점에 맞춰 물가 안정 취지 등으로 기획한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QR코드로 약 11%(6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이 행사는 이달 28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이 기간 최대 할인 혜택을 누릴 시 최저 3250원에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를 즐길 수 있다. ▲통신사 할인(최대 10%) ▲할인 QR(11%) ▲구독 서비스 ‘우리동네GS클럽 한끼’ 혜택 (20%) 등을 최대로 활용할 시 정상가(5500원) 대비 40% 이상 할인된 최저 32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문지원 GS25 도시락 MD는 “어려운 시대에 돌아온 김혜자 도시락이 기대를 뛰어넘는 열풍을 일으킨 것에 힘입어 2탄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품질, 가성비, 나눔 등을 핵심 키워드로 한 김혜자 도시락 라인업 확대에 역량을 다하며 물가 안정, 집밥이 그리운 국민에게 풍성한 한 끼를 제공하는 등의 선한 영향력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GS25가 2010년 첫 출시한 김혜자 도시락은 2017년 상반기까지 ‘혜자롭다’ 등의 신조어가 만들어지는 등 숱한 화제를 만들며 대한민국 편의점 도시락의 최전성기를 이끌었다. 7년 판매 기간 동안 김혜자 도시락은 총 40여종 출시 됐으며 누적 매출액은 1조원에 달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